Title of a longer featured blog post

여기에 원하는 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더 읽기...

날짜를 선택하세요
교대가 무시받을 만한 대학입니까?

교대가 무시받을 만한 대학입니까?

Feb. 1, 2017

올해 정시로 교대에 입학했습니다. 한양대도 붙어서 진학을 고려하다가 선생님이라는 직업을 갖...

조회 91,831추천 253

더 읽기
정채연 한복 자태가 최고야bbbbbbbbbb

정채연 한복 자태가 최고야bbbbbbbbbb

Feb. 1, 2017

솔직히 정채연 한복입은모습 최고야bbbbbbbbbbbbbb기사사진이 아니라 화보찍은것같은 ...

조회 61,191추천 96

더 읽기
의사 남친 12년 뒷바라지 다 해주고 차였어요

의사 남친 12년 뒷바라지 다 해주고 차였어요

Feb. 1, 2017

의대4년 공보의3년 인턴 1년 레지던트2년....만으로 10년을 사겼고 년수로는 12년을 사겼습니다...

조회 311,961추천 1,117

더 읽기
명절에 이판사판으로 개싸움하고왔어요

명절에 이판사판으로 개싸움하고왔어요

Feb. 1, 2017

오늘 아침까지 싸우고 화딱지 나서 .. 진짜 아침까지 개쌍욕이 다나오네요 폰으로쓰고 지금 생...

조회 210,722추천 1,354

더 읽기
머리 중단발로 자른듯한 김세정

머리 중단발로 자른듯한 김세정

Feb. 1, 2017

김세정 주말에 정글간 스타일링 굳뜨엿음 코디가 스타일링 하나는 제대로 해주는것같...

조회 131,592추천 136

더 읽기
비투비 랩라인 실력어때?

비투비 랩라인 실력어때?

Feb. 1, 2017

비투비 실력파 그룹으로 알려져 있잖아 보컬라인은 당연히 말 안해도 잘 알거고.. 난 랩라인도 ...

조회 4,355추천 120

더 읽기
이번명절 핵사이다 새언니덕분에 행복했어요 ㅠㅠ

이번명절 핵사이다 새언니덕분에 행복했어요 ㅠㅠ

Feb. 1, 2017

나는 올해 30이고 독신임 1살 터울 오빠 하나 있고 작년에 결혼해서 예쁜 새언니도 하나 생김 ...

조회 67,817추천 339

더 읽기
아 갓세븐 말이야

아 갓세븐 말이야

Feb. 1, 2017

난 멜로딘데 원래 다른 아이돌한테도 관심이 많은데(그렇다구 잡덕은 아니구..) 갓세...

조회 6,671추천 84

더 읽기
쉬는날 카톡보내는게 큰 잘못인가요???

쉬는날 카톡보내는게 큰 잘못인가요???

Feb. 1, 2017

안녕하세요 저희는 딱 7명 일하는 작은 사무실이에요거기서 이사님 두 분 빼고나면 정작 실무자...

조회 43,365추천 84

더 읽기
홍진영 화장 전 (충격주의!)

홍진영 화장 전 (충격주의!)

Feb. 1, 2017

오래전부터 커뮤에서 홍진영 쌩얼이 핫하긴햇엇음아는사람은 다아는 화장전 얼굴임 이...

조회 218,403추천 212

더 읽기
+더추가) +추가) 공부머리 좋은 편인 사람들 안좋은점

+더추가) +추가) 공부머리 좋은 편인 사람들 안좋은점

Feb. 1, 2017

추추가 + 생각보다 댓글이 많이달리고 많은 분들이 봐주셔서 해명? 을 추가해요. 댓글...

조회 101,296추천 312

더 읽기
강동원이 한결같이 못하는겈ㅋㅋㅋㅋ

강동원이 한결같이 못하는겈ㅋㅋㅋㅋ

Feb. 1, 2017

키,외모,연기 모든것이 완벽해보이는 참치옵하유일하게 못하는걸 찾아내씀 뿌뜻뿌뜻^0...

조회 93,980추천 394

더 읽기
(파트2)sm에 들어온게 신의 한 수라 생각되는 nct 멤버

(파트2)sm에 들어온게 신의 한 수라 생각되는 nct 멤버

Feb. 1, 2017

헐... 랭킹100에 들어갔네.. 와 감동이다ㅋㅋㅋ그럼 2탄을 바로 써보겠음..사실 아직...

조회 69,737추천 367

더 읽기
ㅋㅋㅋㅋㅋ윤보미 또 정신줄 놓앗닼ㅋㅋㅋ

ㅋㅋㅋㅋㅋ윤보미 또 정신줄 놓앗닼ㅋㅋㅋ

Feb. 1, 2017

첫짤부터 시선압도한다ㄷㄷㄷ,,,슬슬 시동걸준비하는 뽐 ㅋㅋㅋㅋㅋㅋ...

조회 30,338추천 114

더 읽기
+)대중교통에서 사람들 많을 때 꼭 핸드폰 하셔야 하...

+)대중교통에서 사람들 많을 때 꼭 핸드폰 하셔야 하...

Feb. 1, 2017

바빠서 이제야 확인했네요,,일단 공감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오해할만한 소지가 있어서 추가글...

조회 48,397추천 80

더 읽기
로제 슬렌더 몸매ㅎㄷㄷ

로제 슬렌더 몸매ㅎㄷㄷ

Feb. 1, 2017

데뷔 전부터 몸매 남다르기로 이미 유명햇던 로제와아 첨에 허리보고 놀라지않을수가 ...

조회 171,818추천 301

더 읽기
사기캐로 주로 언급되는 아이돌 누구야?

사기캐로 주로 언급되는 아이돌 누구야?

Feb. 1, 2017

궁금.. 그리고 잘 언급 안되고 잘 안알려진 사기캐도 누가 있는지 궁금..

조회 32,252추천 20

더 읽기
최근 흑발한 김소현

최근 흑발한 김소현

Feb. 1, 2017

허얼~~~~~~~~~~~~~김소현 흑발함!_! 대박사건 완죤 이쁘쟈나 베레모...

조회 195,368추천 621

더 읽기
트와이스지효 충격스러운 과거 사진

트와이스지효 충격스러운 과거 사진

Feb. 1, 2017

미모가 말잇못.. 지효 어릴 때 진짜 예뻐..

조회 168,585추천 750

더 읽기
남친 소름끼친다;

남친 소름끼친다;

Feb. 1, 2017

와진짜 너무 소름이라 말도안나온다(페북불펌X) 얘가 평소에 나한테 폰도안보여주고 ...

조회 92,968추천 694

더 읽기
온도 차이 쩌는 같은 걸그룹 멤버

온도 차이 쩌는 같은 걸그룹 멤버

Feb. 1, 2017

오마이걸 지호와 비니오마이걸 지호가 차가운 고양이상의 냉미녀라면 비니는 정 반대...

조회 165,098추천 549

더 읽기
한번쯤 보고싶은 콜라보무대

한번쯤 보고싶은 콜라보무대

Feb. 1, 2017

※쓰니 개취및 본진주의 1.위너×아이콘 Just another boy 둘다 같은년도에 활동해서 연말무대 ...

조회 34,948추천 286

더 읽기
화력 오지는 팬덤

화력 오지는 팬덤

Feb. 1, 2017

순서는 데뷔 순임! 슈퍼주니어-엘프 빅뱅-VIP 소녀시대-소원 (올해 10주년 축하...

조회 68,943추천 624

더 읽기
현재 타국에서 봉변당하고 있는 아이돌

현재 타국에서 봉변당하고 있는 아이돌

Feb. 1, 2017

비투비 육성재, 프니엘 처음엔 저 손, 성재가 자기 손으로 얼굴 가린건줄...하..ㅋ ...

조회 146,143추천 1,339

더 읽기
[헬스장] 자기가 쓴 건 알아서 치웁시다. 쫌!!

[헬스장] 자기가 쓴 건 알아서 치웁시다. 쫌!!

Feb. 1, 2017

1년 넘게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사람입니다. 왜 자기가 쓴 덤벨, 원판 바닦에 패대기 ...

조회 36,686추천 98

더 읽기
+) 다들 자기자랑 하고가셈

+) 다들 자기자랑 하고가셈

Feb. 1, 2017

쓸데없는거 특이한것도 좋음 외모나 잘하는거나 다 좋음 자기자랑 하고 자존감높이셈!...

조회 158,789추천 411

더 읽기
다들반배정

다들반배정

Feb. 1, 2017

이 글 본사람들이던 안본 사람들이든 반배정 잘 됐으면 좋겠다 좋은 반 친구들 만나서...

조회 5,043추천 290

더 읽기
난방을 아예 안하는 집, 이런 집 있나요?

난방을 아예 안하는 집, 이런 집 있나요?

Feb. 1, 2017

제목대로 저희집은 난방을 아예 안해요. 이유는 도시가스비 아끼려고 인데,, 아끼는건 좋지만 너...

조회 178,416추천 316

더 읽기
판에서 엄청 까이는 연예인 top5

판에서 엄청 까이는 연예인 top5

Feb. 1, 2017

1. 트와이스 2. 방탄소년단 3. 여자친구 4. 엑소 5. 에이핑크 아님 말고....(쭈글) ...

조회 5,529추천 48

더 읽기
+)얘들아 세월호 리본 사진 조심해

+)얘들아 세월호 리본 사진 조심해

Feb. 1, 2017

얘들아 세월호 리본 사진 조심해 알고있는애들도 있겠지만 모르는애들도 있는거같아서...

조회 201,364추천 1,439

더 읽기
예리가 이쁘긴이쁘구나...

예리가 이쁘긴이쁘구나...

Feb. 1, 2017

진짜 조이 개털린다

조회 61,409추천 145

더 읽기
추추가++)ㅅㅂ미친 경주 방사능 검출

추추가++)ㅅㅂ미친 경주 방사능 검출

Feb. 1, 2017

얘들아 나 경주사는데 미친거아니가?? 100프로 검출이라는데 ㅅㅂ나 어떡함? 우리...

조회 45,768추천 646

더 읽기
너희 정채연 예쁘다생각해?

너희 정채연 예쁘다생각해?

Feb. 1, 2017

성형여부 생각해도 봐도 이쁜거 같아?

조회 184,853추천 938

더 읽기
30대 아재가 만든 프랑스식 치즈감자떡, 라 트뤼파드

30대 아재가 만든 프랑스식 치즈감자떡, 라 트뤼파드

Feb. 1, 2017

식빵을 구웠는데 뭘 곁들여 먹을까 고민하다가, 예전에 블로그에 만들어 달라고 요청...

조회 131,676추천 462

더 읽기
{[ 판녀들의 공감.jpg 9# ]}

{[ 판녀들의 공감.jpg 9# ]}

Feb. 1, 2017

추천 = 반배정 개잘됨♡ 개착한쌤만남♡ 존잘이랑 사귐♡ 개예뻐짐♡ 반대 = 반배정 개최...

조회 47,461추천 821

더 읽기
레드벨벳 안무 포기해야겠다

레드벨벳 안무 포기해야겠다

Feb. 1, 2017

난 걸그룹 춤 외워서 추는 거 좋아하는데..이번ㅇ레벨 루키 춤은 못외울거같아..진짜 ...

조회 42,146추천 163

더 읽기
++) 얘들아 이 지갑 별로임 ㅠㅠ?

++) 얘들아 이 지갑 별로임 ㅠㅠ?

Feb. 1, 2017

이거 10000원 짜리고 진짜 딱 보고 예뻐가지고 바로 샀는데 울 엄마랑 몇 애들이 별로...

조회 189,406추천 1,574

더 읽기
자이언티 아이돌 후려치기 쩌네ㅋㅋㅋ

자이언티 아이돌 후려치기 쩌네ㅋㅋㅋ

Feb. 1, 2017

지디랑 함께 했다길래 기대하고 들었는데 바로 식었다 ....지디도 탈아이돌이긴 해...

조회 88,151추천 176

더 읽기
선도부 선생님이랑 좋아하게 된 썰 43

선도부 선생님이랑 좋아하게 된 썰 43

Feb. 1, 2017

여러분!!! 설날!!!이 지났군요.... 많이 늦었지만ㅜㅜ새해 복 많이 받아요 다들!!! 저 설날에 친...

조회 51,382추천 134

더 읽기
+)레드벨벳 루키 러룰보다 기대이하다..ㅠ

+)레드벨벳 루키 러룰보다 기대이하다..ㅠ

Feb. 1, 2017

톡선 갔는지 몰랐네..!!일단 난 레벨 노래 행복,아케,덤덤,77,비내추럴,오토매틱 다 ...

조회 129,719추천 970

더 읽기
손나은의 ㅎㄷㄷ한 섹시컨쎕

손나은의 ㅎㄷㄷ한 섹시컨쎕

Feb. 1, 2017

사실 그동안 손나은 몸매는 항상 주목받아 왔었음.. 워낙 몸매 라인이 이쁘고 좋아서...

조회 86,470추천 323

더 읽기
뒷북인거 알지만 프로듀스 허찬미

뒷북인거 알지만 프로듀스 허찬미

Feb. 1, 2017

×불펌금지×벌써 프듀2기가 나올때가 되었고 반년도 더넘게 지난 일인거 아는데 아직도...

조회 69,507추천 453

더 읽기
추가)이준혁 게시글에 댓글봐봨ㅋㅋㅋ미친

추가)이준혁 게시글에 댓글봐봨ㅋㅋㅋ미친

Feb. 1, 2017

뇌 있니...(이름 가려야하면 말해줘!) 지금 저 게시글 다시들어가보니까 판녀들이 닉...

조회 57,416추천 546

더 읽기
와애들아 자이언티 신곡중에 아이돌 까는 가사있잖아...

와애들아 자이언티 신곡중에 아이돌 까는 가사있잖아...

Feb. 1, 2017

자이언티 신곡 콤플렉스라는 노래 중간에 이렇게 아이돌 까는 가사가있음ㅇㅇ..근데 ...

조회 62,483추천 531

더 읽기
레드벨벳 루키있잖아

레드벨벳 루키있잖아

Feb. 1, 2017

레드벨벳 신곡 루키있잖아 러룰보다 별로지않아? 난 판에서 막 루키 중독된다고 러룰...

조회 132,644추천 724

더 읽기
야 비투비 이거 ㄹㅇ심각하다..

야 비투비 이거 ㄹㅇ심각하다..

Feb. 1, 2017

비투비 프니엘, 육성재가 정글의법칙 촬영하러 수마트라섬이 있는 인도네시아로 갔는...

조회 23,656추천 257

더 읽기
레드벨벳 신곡 듣고 느낀건데

레드벨벳 신곡 듣고 느낀건데

Feb. 1, 2017

다들 레드벨벳 신곡 루키 들어봤어? 난 레드벨벳 그닥 관심은 없는데 신곡 나왔다길...

조회 118,243추천 401

더 읽기
지디&아이린 덕후 딘딘 반응

지디&아이린 덕후 딘딘 반응

Feb. 1, 20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덕(?)의 시련

조회 37,968추천 391

더 읽기
ㄹㅇ 얘 넘을 족보브레이커 없는 듯

ㄹㅇ 얘 넘을 족보브레이커 없는 듯

Feb. 1, 2017

01년에 태어났는데 유치원 한 번 더 다녀서 02 애들이랑 같이 입학했는데 중간에 심하...

조회 79,522추천 430

더 읽기
조이가 더 예뻐? 지호가 더 예뻐?

조이가 더 예뻐? 지호가 더 예뻐?

Feb. 1, 2017

조이 추천 지호 반대

조회 51,088추천 848

더 읽기

About

뉴스를 표시할 날짜를 선택하세요.

Archives

  1. June 2022 (1523)
  2. May 2022 (1607)
  3. April 2022 (1595)
  4. March 2022 (1631)
  5. February 2022 (1127)
  6. January 2022 (1550)
  7. December 2021 (1550)
  8. November 2021 (1500)
  9. October 2021 (1550)
  10. September 2021 (1500)
  11. August 2021 (1550)
  12. July 2021 (1550)
  13. June 2021 (1500)
  14. May 2021 (1550)
  15. April 2021 (1500)
  16. March 2021 (1550)
  17. February 2021 (1400)
  18. January 2021 (1550)
  19. December 2020 (1550)
  20. November 2020 (1500)
  21. October 2020 (1550)
  22. September 2020 (1500)
  23. August 2020 (1550)
  24. July 2020 (1550)
  25. June 2020 (1500)
  26. May 2020 (1550)
  27. April 2020 (1500)
  28. March 2020 (1550)
  29. February 2020 (1450)
  30. January 2020 (1550)
  31. December 2019 (1550)
  32. November 2019 (1500)
  33. October 2019 (1550)
  34. September 2019 (1500)
  35. August 2019 (1550)
  36. July 2019 (1550)
  37. June 2019 (1500)
  38. May 2019 (1550)
  39. April 2019 (1500)
  40. March 2019 (1550)
  41. February 2019 (1400)
  42. January 2019 (1550)
  43. December 2018 (1550)
  44. November 2018 (1500)
  45. October 2018 (1550)
  46. September 2018 (1500)
  47. August 2018 (1550)
  48. July 2018 (1550)
  49. June 2018 (1500)
  50. May 2018 (1550)
  51. April 2018 (1500)
  52. March 2018 (1550)
  53. February 2018 (1400)
  54. January 2018 (1550)
  55. December 2017 (1550)
  56. November 2017 (1500)
  57. October 2017 (1550)
  58. September 2017 (1500)
  59. August 2017 (1550)
  60. July 2017 (1550)
  61. June 2017 (1500)
  62. May 2017 (1550)
  63. April 2017 (1500)
  64. March 2017 (1550)
  65. February 2017 (1400)
  66. January 2017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