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of a longer featured blog post

여기에 원하는 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더 읽기...

날짜를 선택하세요
다른 그룹에 비해 엑소가 가진 강점이 뭘까

다른 그룹에 비해 엑소가 가진 강점이 뭘까

June 1, 2020

오래가는 이유가 궁금해

조회 30,134추천 395

더 읽기
어떤 영상보다

어떤 영상보다

June 1, 2020

이거 댓글 봤는데 퍼포먼스상 2019년 12월에 방탄이 받고 2018년 12월에 세븐틴이 받...

조회 79,046추천 586

더 읽기
이제 아이돌 판에서 절대 못나오는거

이제 아이돌 판에서 절대 못나오는거

June 1, 2020

는 바로 히트곡. ( 어? 무슨 소리야 지금 방탄엑소레벨 등등 히트곡 엄청 많잖아 너 ...

조회 109,840추천 412

더 읽기
틀딱시러염

틀딱시러염

June 1, 2020

이어쓰기로 와줘

조회 201,729추천 2,853

더 읽기
⚠️교육부가 확진자 옆학교 등교중지 승인 안해줌⚠️

⚠️교육부가 확진자 옆학교 등교중지 승인 안해줌⚠️

June 1, 2020

아니 여기 북한임? 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언론통제 하는 것 같았는데 빼박이었네 .. ...

조회 18,386추천 461

더 읽기
급식실애서 발 헛디뎌서 이렇게 되면

급식실애서 발 헛디뎌서 이렇게 되면

June 1, 2020

어떡할거임?

조회 165,786추천 275

더 읽기
이거 육성재 먹금짤 당시

이거 육성재 먹금짤 당시

June 1, 2020

당시에 라이브로 봤을 때 정말 충격에 대단하다 실검장악?? 와 쩐다 이런 생각이었는...

조회 39,622추천 225

더 읽기
대화하거나 연락할 때 싫은 화법 말해보자

대화하거나 연락할 때 싫은 화법 말해보자

June 1, 2020

❗️주제추천 하나하나 하고 있으니까 좀만 기다려줘ㅠㅠ 댓글 달아주고 읽어줘서 고마...

조회 216,343추천 265

더 읽기
K-pop의 역사를 이을 천재아이돌 영입글

K-pop의 역사를 이을 천재아이돌 영입글

June 1, 2020

은 바로 ❤️AB6IX❤️ 천재 아이돌 에이비식스가 6월 8일 미니 앨범 "VIVID"로 컴백해✨...

조회 26,731추천 244

더 읽기
공부 안하는 애들아 공부자극 ㅈㄴ해줌

공부 안하는 애들아 공부자극 ㅈㄴ해줌

June 1, 2020

공부 안하면 기안대감 나도 이걸로 자극 조카 받음ㅋㅋㅋㅋ

조회 90,479추천 260

더 읽기
어디에나 내세울만한 실력파 아이돌

어디에나 내세울만한 실력파 아이돌

June 1, 2020

빅뱅비투비 말고 또 있어? 누구나 납득할만한 아이돌로 알려줘!

조회 18,795추천 99

더 읽기
이수만 수저들 알려준다 / 스엠은 얘네임ㅇㅇ

이수만 수저들 알려준다 / 스엠은 얘네임ㅇㅇ

June 1, 2020

+) ... 와 이거 진짜 그냥 심심해서 끄적여본게 톡선 올라갈 줄 몰랐어...2탄은 관리...

조회 131,140추천 771

더 읽기
+)이정도면 역겹다 진짜ㅋㅋ

+)이정도면 역겹다 진짜ㅋㅋ

June 1, 2020

1위부터 까는거에 미친것 같음 그리고 ㅇㄴ방탄 언제는 톡선에 올리지 말라면서 까들...

조회 82,592추천 673

더 읽기
엑소가문 파티다 파티 ㅋㅋㅋㅋㅋㅋ

엑소가문 파티다 파티 ㅋㅋㅋㅋㅋㅋ

June 1, 2020

백현 솔로 대박터지고 세훈찬열 컴백하고 카이 솔로 나오고 ㅋㅋㅋㅋ 군대간 도민준 안전하게 잘...

조회 16,890추천 391

더 읽기
울림 단체곡 코로나 극복 노랜가봐

울림 단체곡 코로나 극복 노랜가봐

June 1, 2020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울림루키즈 포함한 울림 아티스트들 단체곡인...

조회 75,075추천 480

더 읽기
울림 뮤비컨셉 뭔지 알겠다

울림 뮤비컨셉 뭔지 알겠다

June 1, 2020

약간 이런거지 쓰러져가는 울림 그 안에서 불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티스트들...

조회 12,892추천 129

더 읽기
음방 엠씨 정리

음방 엠씨 정리

June 1, 2020

미나가 약2년여간 음악방송 엠씨 하다가 하차하는거보니 뭔가 뭉클하네 미나 후임으로...

조회 22,039추천 66

더 읽기
+) 나 오늘 짝남때문에 ㅈㄴ 서운했음

+) 나 오늘 짝남때문에 ㅈㄴ 서운했음

June 1, 2020

난 고삼이고 오늘 학원에 갔는데 내가 학원 조교쌤을 좋아한단 말이야 근데 막 열살차...

조회 40,360추천 210

더 읽기
빅히트 슈가 공식입장 뜸

빅히트 슈가 공식입장 뜸

June 1, 2020

공식입장 떴음~

조회 98,314추천 478

더 읽기
슈가가 잘못없다는거 이해하겠는데(추가함)

슈가가 잘못없다는거 이해하겠는데(추가함)

June 1, 2020

아미들 말바꾸는 이중성이 역겹다는거임. 논란생기기전: 우리 윤기 천재야~노래너무좋아 논...

조회 125,448추천 1,807

더 읽기
니네 딱 보면 무섭게 생긴 애 특징이 뭐임?

니네 딱 보면 무섭게 생긴 애 특징이 뭐임?

June 1, 2020

ㅅㅂ 나 ㄹㅇ 친구도 많이 없어서 혼자 가만히 앉아있었는데도 애들이랑 친해지고 나...

조회 38,198추천 50

더 읽기
류진이 알려주는 음방대기실 넓게 쓰는법

류진이 알려주는 음방대기실 넓게 쓰는법

June 1, 2020

조회 86,339추천 413

더 읽기
야 내 짝남 말투 개오바야 ㅜㅜ

야 내 짝남 말투 개오바야 ㅜㅜ

June 1, 2020

내가 여고거든 지금은 2학년인데 1학년때 내가 얘 좋아했었거든.. 우리 여고라서 ...

조회 43,604추천 279

더 읽기
어느 유튜버가 방송국에서 받은 제의

어느 유튜버가 방송국에서 받은 제의

June 1, 2020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 wr_id=851243

조회 53,274추천 184

더 읽기
유명인들의 엄청난 학력

유명인들의 엄청난 학력

June 1, 2020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 wr_id=851264

조회 53,482추천 188

더 읽기
유독 한 팬덤이 그러는 것 같아서 하는말인데

유독 한 팬덤이 그러는 것 같아서 하는말인데

June 1, 2020

본인들만 힘들었다 이런식의 언급 그만했으면 좋겠음.. 너네가 뭔데 남이 얼마나 힘든시절을 보...

조회 20,580추천 599

더 읽기
+후기)))나 자퇴해

+후기)))나 자퇴해

June 1, 2020

편하게 반말 쓸게요!! 그리고 응원 댓글 남겨주신 분들 한분한분 다 감사합니다 또 나...

조회 22,655추천 168

더 읽기
지드래곤이 자주하는 팬서비스의 최후

지드래곤이 자주하는 팬서비스의 최후

June 1, 2020

평소에 지디가 자주하는 팬서비스중 하나인팬들한테 얼굴들이밀기한국콘서트에서 처음한 팬서비...

조회 88,146추천 534

더 읽기
아니 방탄 이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방탄 이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ne 1, 2020

로또 번호가 하나씩 맞기 시작했다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회 36,948추천 690

더 읽기
바람도 안피우고 한여자만 바라보는 남자가 존재할까요..

바람도 안피우고 한여자만 바라보는 남자가 존재할까요..

June 1, 2020

요즘들어 남녀관계에 회의감이 들어요.. 불륜이니 뭐니 인터넷에 퍼진 글도 많이 봤지만, 그 광...

조회 181,612추천 859

더 읽기
언니들 얘 화장 시켜봥

언니들 얘 화장 시켜봥

June 1, 2020

묻히면 난 슬포..

조회 47,827추천 32

더 읽기
5월 음방 1위 정리

5월 음방 1위 정리

June 1, 2020

5월 라인업 빡세서 흥미로워서 5월 한 달 음방 1위 정리해봤엉! 1주차 5월 5일 더쇼 ...

조회 9,620추천 135

더 읽기
+)윤사공부하다 빡쳐서 사상가들 메이크업시켜줌ㅋㅋㅋ

+)윤사공부하다 빡쳐서 사상가들 메이크업시켜줌ㅋㅋㅋ

June 1, 2020

이건 성리학을 만든 주희ㅋㅋㅋㅋ이건 맹자쎈언니 환불 메이크업☆양명학만든 왕수인다...

조회 74,356추천 478

더 읽기
카이조카조카귀엽다

카이조카조카귀엽다

June 1, 2020

드립 미안ㅋㅋ 지금 카이 인스타에 올라온 카이랑 조카 존.나 귀엽다 삼촌이 엑소...

조회 22,480추천 202

더 읽기
내일 비투비 단체스케줄 뭔지 아냐ㅋㅎㅋㅎ

내일 비투비 단체스케줄 뭔지 아냐ㅋㅎㅋㅎ

June 1, 2020

서은광, 프니엘 둘이 스케줄있는데 그게 비투비 단체스케줄임 ㅋㄱㄷㅋㄱㅋㅋ ㅋㅋㄷㅋㅋㅋㅋ...

조회 16,891추천 216

더 읽기
여기서 다시 보는 엑소 세계관

여기서 다시 보는 엑소 세계관

June 1, 2020

(옵세션까지의 이야기) 시우민의 부재로 빙결 능력이 없어서 온도 상승으로 인해 열 ...

조회 44,642추천 558

더 읽기
할아버지 입관 갔다 왔어

할아버지 입관 갔다 왔어

June 1, 2020

너무 슬픈데 어디에 말 할지 몰라서 여기에 주저리 주저리 말 한건데 이 글이 추천이 100개나 넘...

조회 13,929추천 152

더 읽기
실물갑인 아이돌? 걍 얘네가 짱임

실물갑인 아이돌? 걍 얘네가 짱임

June 1, 2020

갓세븐 진영 (그냥 아무 생각없다가 실물 마주하니까 ..씨..와..대박잘생 이랬음 배우...

조회 53,068추천 128

더 읽기
빅히트 피드백은 항상 쉴드치는 아미들에게 엿을줌

빅히트 피드백은 항상 쉴드치는 아미들에게 엿을줌

June 1, 2020

아미 : 이태원 안갔어요 루머유포한 애 사과하고 계폭함 딸기농장갔어요 빅히트 : 이태원 방문 ...

조회 46,892추천 916

더 읽기
소리없이 이혼을 준비 중입니다

소리없이 이혼을 준비 중입니다

June 1, 2020

마마보이 인성파탄 무성의한태도 자기말만맞음 시댁횡포,막말,무시 (녹취있음) 막말 폭언 폭행 (...

조회 96,400추천 373

더 읽기
현재 다이아 ‘정채연’ 관련 심각한 상황

현재 다이아 ‘정채연’ 관련 심각한 상황

June 1, 2020

30일 자정 포토티저가 떴는데 단체사진에 5명밖에 없음 팬들 하루종일 혼란스러워하던...

조회 266,607추천 955

더 읽기
(추가)배달원이 저희집에 무단침입했습니다.

(추가)배달원이 저희집에 무단침입했습니다.

June 1, 2020

이상한 맥락으로 가는것 같아 본문은 지우겠습니다. 팩트는 잠금장치만 안잠겨져 있...

조회 112,852추천 37

더 읽기
인가 작정한듯 엔시티 재현 옷 뭐냐

인가 작정한듯 엔시티 재현 옷 뭐냐

June 1, 2020

ㄹㅇ 파일럿 코스튬 코디미쳤다.......집나간 재프들 돌아가는 소리 들리네

조회 69,403추천 728

더 읽기
의미없는 다정함 느꼈던 썰 풀어보자!!

의미없는 다정함 느꼈던 썰 풀어보자!!

June 1, 2020

이 주제는 예전 글에도 해달라는 댓글도 여러번 있었고 주제추천받는 글에도 몇개 있...

조회 183,987추천 247

더 읽기
핸드폰 화면이 논란된 남돌.....

핸드폰 화면이 논란된 남돌.....

June 1, 2020

캐시어플인 돈버는 만보기만보 걸으면 백원 준다고.... Q : 요즘 가장 많이 사용하는 ...

조회 162,427추천 1,070

더 읽기
조유리 빨간머리는 아닌거  같아

조유리 빨간머리는 아닌거 같아

June 1, 2020

조유리랑 장원영 이랑 바꾸는게 더 이쁠듯.

조회 228,752추천 683

더 읽기
이수만 수저들 알려준다 2탄 / 수만수저 넘사들

이수만 수저들 알려준다 2탄 / 수만수저 넘사들

June 1, 2020

ㅇㅋ 수만수저 2탄으로 돌아왔다..후후..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판녀들아! 사실 2탄도 ...

조회 101,688추천 344

더 읽기
셀프 정의구현이 가능했던 시절

셀프 정의구현이 가능했던 시절

June 1, 2020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 wr_id=851286

조회 41,218추천 577

더 읽기
놀면뭐하니 시청자게시판 근황

놀면뭐하니 시청자게시판 근황

June 1, 2020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 wr_id=851313

조회 136,594추천 804

더 읽기
입덧중인데 시댁에서 토했어요ㅠㅠ

입덧중인데 시댁에서 토했어요ㅠㅠ

June 1, 2020

안녕하세요ㅠㅠ저한테도 이런일이 생길 줄 몰랐어요..남편은 괜찮다 괜찮다 하는데..시어머니가 ...

조회 246,214추천 1,091

더 읽기

About

뉴스를 표시할 날짜를 선택하세요.

Archives

  1. June 2022 (1523)
  2. May 2022 (1607)
  3. April 2022 (1595)
  4. March 2022 (1631)
  5. February 2022 (1127)
  6. January 2022 (1550)
  7. December 2021 (1550)
  8. November 2021 (1500)
  9. October 2021 (1550)
  10. September 2021 (1500)
  11. August 2021 (1550)
  12. July 2021 (1550)
  13. June 2021 (1500)
  14. May 2021 (1550)
  15. April 2021 (1500)
  16. March 2021 (1550)
  17. February 2021 (1400)
  18. January 2021 (1550)
  19. December 2020 (1550)
  20. November 2020 (1500)
  21. October 2020 (1550)
  22. September 2020 (1500)
  23. August 2020 (1550)
  24. July 2020 (1550)
  25. June 2020 (1500)
  26. May 2020 (1550)
  27. April 2020 (1500)
  28. March 2020 (1550)
  29. February 2020 (1450)
  30. January 2020 (1550)
  31. December 2019 (1550)
  32. November 2019 (1500)
  33. October 2019 (1550)
  34. September 2019 (1500)
  35. August 2019 (1550)
  36. July 2019 (1550)
  37. June 2019 (1500)
  38. May 2019 (1550)
  39. April 2019 (1500)
  40. March 2019 (1550)
  41. February 2019 (1400)
  42. January 2019 (1550)
  43. December 2018 (1550)
  44. November 2018 (1500)
  45. October 2018 (1550)
  46. September 2018 (1500)
  47. August 2018 (1550)
  48. July 2018 (1550)
  49. June 2018 (1500)
  50. May 2018 (1550)
  51. April 2018 (1500)
  52. March 2018 (1550)
  53. February 2018 (1400)
  54. January 2018 (1550)
  55. December 2017 (1550)
  56. November 2017 (1500)
  57. October 2017 (1550)
  58. September 2017 (1500)
  59. August 2017 (1550)
  60. July 2017 (1550)
  61. June 2017 (1500)
  62. May 2017 (1550)
  63. April 2017 (1500)
  64. March 2017 (1550)
  65. February 2017 (1400)
  66. January 2017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