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of a longer featured blog post

여기에 원하는 것을 넣을 수 있습니다.

더 읽기...

날짜를 선택하세요
오늘자 새로뜬 김우석 사진

오늘자 새로뜬 김우석 사진

July 1, 2019

진짜 얼굴 무슨일이야 인형아닙니까? 후기들이 다 비율 미쳤고 얼굴 진짜 작고 눈진짜...

조회 7,098추천 94

더 읽기
결국 이진혁이 또

결국 이진혁이 또

July 1, 2019

애착 파우치 들고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뭘 넣고 다니길래 맨날 ...

조회 41,688추천 272

더 읽기
베라광고 이상하다는 장면 총정리

베라광고 이상하다는 장면 총정리

July 1, 2019

요즘 논란이 한창 끓고있는 베라 광고 뭐가 문제인지 나는 전혀 모르겠어서 페미들...

조회 90,669추천 307

더 읽기
아 이진혁조승연 이거 개웃기네

아 이진혁조승연 이거 개웃기네

July 1, 2019

조회 13,906추천 110

더 읽기
먼투썬 안무가 개빡치지 않냐?

먼투썬 안무가 개빡치지 않냐?

July 1, 2019

연생들 입장 똑 잘라서 지 얘기만 하고, 돌고 돌아서 다 쫒겨나서 온 애들 상처 더받게 말하고. ...

조회 16,890추천 132

더 읽기
남자친구의 조카 사랑

남자친구의 조카 사랑

July 1, 2019

저는 비록 결혼을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결시친 카테고리가 저보다 더 오래 사신 인생 선배님들...

조회 43,734추천 62

더 읽기
유가릿 미쳤다

유가릿 미쳤다

July 1, 2019

다 이미 데뷔한 아이돌 같다

조회 17,632추천 184

더 읽기
본인픽 섬섬옥수 인 사람 있어?

본인픽 섬섬옥수 인 사람 있어?

July 1, 2019

나 섬섬옥수 넘 좋아해ㅜㅜ 김우석도 첨에 빠진 계기가 눈감지마에서 얼굴 가리고있는...

조회 11,969추천 63

더 읽기
베라 사건 느낀 점

베라 사건 느낀 점

July 1, 2019

1. 핑크색 그라데이션이 아닌 풀립에서 읭했음 혈색을 주려는 의도랑 좀 벗어났고 오...

조회 179,547추천 1,331

더 읽기
잘생긴 유튜버가 오늘 받은 인스타 디엠ㄷㄷ

잘생긴 유튜버가 오늘 받은 인스타 디엠ㄷㄷ

July 1, 2019

조회 68,626추천 218

더 읽기
오늘 이진혁 김우석 팬아트 봐

오늘 이진혁 김우석 팬아트 봐

July 1, 2019

금손...

조회 8,004추천 92

더 읽기
신기한 쿠션을 받은 박우진

신기한 쿠션을 받은 박우진

July 1, 20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조회 14,345추천 114

더 읽기
싸운사람한테 하고 싶은 말 하고가

싸운사람한테 하고 싶은 말 하고가

July 1, 2019

시작 야 그때 싸우고 아예 쌩까고 연락 할까말까 고민 엄청했거든? 그러고결국 안...

조회 52,964추천 107

더 읽기
연우 친구 인스타에 올라온 글?

연우 친구 인스타에 올라온 글?

July 1, 2019

연우본명 다빈탈퇴 아닌데 이건 무슨의미지??

조회 76,073추천 158

더 읽기
자기친정은 가면서 저희집은 안가는아내

자기친정은 가면서 저희집은 안가는아내

July 1, 2019

글재주가 없어서 최대한 간략하게 팩트만 쓰겠습니다. 결혼2년차고 저희부부는 지방살고 장모님...

조회 176,793추천 656

더 읽기
배달리뷰 분노한사장님

배달리뷰 분노한사장님

July 1, 2019

조회 282,788추천 2,003

더 읽기
노래 가사 중에 웃긴 거 ㅋㅋㅋㅋㅋ

노래 가사 중에 웃긴 거 ㅋㅋㅋㅋㅋ

July 1, 2019

맨날 들을때마다 그냥 맞는 소리 하는 것 같아서 너무 웃김 ㅋㄱㅋㄱㅋㄱㅋㄱ쿠ㅜㅠㅠ...

조회 193,840추천 663

더 읽기
유경험자가 말하는 출산의 과정.jpg

유경험자가 말하는 출산의 과정.jpg

July 1, 2019

조회 214,798추천 1,291

더 읽기
지금은 상상도 못할 80년대의 정

지금은 상상도 못할 80년대의 정

July 1, 2019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 wr_id=817665

조회 62,732추천 233

더 읽기
강남경찰서가 또

강남경찰서가 또

July 1, 2019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 wr_id=817684

조회 24,894추천 247

더 읽기
한국인들이 영어를 못하게 된 이유

한국인들이 영어를 못하게 된 이유

July 1, 2019

http://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42972096 972096 http://oppaya.net/bbs/board...

조회 27,372추천 113

더 읽기
어깨깡패 아이돌.jpgif

어깨깡패 아이돌.jpgif

July 1, 2019

방탄소년단 진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 wr_id=817693

조회 25,570추천 230

더 읽기
한남충과 결혼생활.jpg

한남충과 결혼생활.jpg

July 1, 2019

김치남은 답이없음

조회 278,712추천 1,635

더 읽기
자신의 얼굴에 만족할수록

자신의 얼굴에 만족할수록

July 1, 2019

자기자신의 얼굴에 만족할수록 셀카 많이 찍는거 같지않아? 내 주위 이쁜애들은 유독 셀카 찍는...

조회 105,989추천 166

더 읽기
알바 8년차의 알바 난이도 정리.jpg

알바 8년차의 알바 난이도 정리.jpg

July 1, 2019

조회 34,934추천 70

더 읽기
이은상 진짜 뭐지?얘 뭐야?????

이은상 진짜 뭐지?얘 뭐야?????

July 1, 2019

*능금단이 쓴 글입니다 파도 파도 미담 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

조회 10,292추천 122

더 읽기
故전미선 죽음 관련 의문점 ㄷㄷㄷ

故전미선 죽음 관련 의문점 ㄷㄷㄷ

July 1, 2019

최진실, 장자연, 유니, 정다빈 등 자살한 연예인같은 소속사라는거 심지어 4일전에는 ...

조회 129,094추천 395

더 읽기
탈락하고 데뷔후 처음으로 인스타 계정 만든 연습생

탈락하고 데뷔후 처음으로 인스타 계정 만든 연습생

July 1, 2019

은 바로 스톤뮤직 연습생 김성현이야! 매니지먼트는 MMO가 담당하고 있어... 다른 소...

조회 183,345추천 401

더 읽기
오늘 남도현 출근짤 내 기준 레전드

오늘 남도현 출근짤 내 기준 레전드

July 1, 2019

눈부셔 하는거 겁나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한 쪽손 계속 공룡손 하고있...

조회 49,391추천 319

더 읽기
돈 없는 모모랜드  소속사의 최후의 선택

돈 없는 모모랜드 소속사의 최후의 선택

July 1, 2019

조회 78,365추천 151

더 읽기
근데 김우석 중간평가 끝나고 귀엽지 않았냨ㅋㅋㅋㅋ...

근데 김우석 중간평가 끝나고 귀엽지 않았냨ㅋㅋㅋㅋ...

July 1, 2019

삑사리에 춤 틀려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 이리 대놓고 풀 죽어있는 애도 첨 보는 듯ㅋ...

조회 8,152추천 167

더 읽기
최병찬 가족분들 이거 알고 있었음?

최병찬 가족분들 이거 알고 있었음?

July 1, 2019

병찬이 옷까지 입으시면서 홍보하고 계시는 거 ㅠㅜㅠㅠㅠ 최병찬 데뷔해 진짜...

조회 18,709추천 158

더 읽기
프듀앰 신식 공부법.jpg (feat.강민희)

프듀앰 신식 공부법.jpg (feat.강민희)

July 1, 2019

바야흐로 6월30일 오후7시 강민희팬연합 실트총공시작 다들 비슷하겠거니와 지금은 ...

조회 27,601추천 198

더 읽기
오늘자 트위터에 드립배틀 터진 연습생

오늘자 트위터에 드립배틀 터진 연습생

July 1, 2019

은 바로 위에화 조승연 연습생 오늘 아침 컨셉평가 출근길 포토존에 찍혔는데 프듀...

조회 80,995추천 482

더 읽기
아기갖겠다 전업하고 피임한아내

아기갖겠다 전업하고 피임한아내

July 1, 2019

제목 그대롭니다. 결혼5년차 그중 3년 맞벌이 2년은 아기 갖겠다고 전업 얼마전 알게...

조회 409,016추천 1,586

더 읽기
움직여만 스포 이따구임ㅋㅋㅋ

움직여만 스포 이따구임ㅋㅋㅋ

July 1, 2019

ㅋㅋㅋㅋ

조회 29,251추천 93

더 읽기
가슴절벽이라 ㄹㅇ절망적이다

가슴절벽이라 ㄹㅇ절망적이다

July 1, 2019

작다는 애들보면 다 나보다 큼^^ 난 이정도도 안됨 더작다 ㅅㅂ수술은 될까 말라서 ...

조회 148,642추천 178

더 읽기
남자는 머리빨인 이유

남자는 머리빨인 이유

July 1, 2019

사람이 달라보이네

조회 78,923추천 202

더 읽기
남자들의 여자 취향 중 꽤 확고한거

남자들의 여자 취향 중 꽤 확고한거

July 1, 2019

1. 다리 많이 보는 취향 다리 길고 종아리 가늘고 발목 얇은, 여자들 눈에도 딱 이쁘고 모델같은...

조회 123,899추천 116

더 읽기
짝남/짝녀 주접 떨어보자

짝남/짝녀 주접 떨어보자

July 1, 2019

시작 하 아니 사람이 어케 그렇게 배려가 넘치지 진짜 나는 이사람보다 센스있는 ...

조회 88,326추천 179

더 읽기
반응 좋았던 연생이래

반응 좋았던 연생이래

July 1, 2019

동현앰 조카 우는 중ㅋ..

조회 56,328추천 330

더 읽기
제가 우울감을 극복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여러분께 해...

제가 우울감을 극복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여러분께 해...

July 1, 2019

조회수가 30000이 나올줄 상상도 못했어요 ...한 두 명이라도 저와 같은 사람이 있다면 이기길 ...

조회 44,978추천 127

더 읽기
남자들 진짜 개부러운거

남자들 진짜 개부러운거

July 1, 2019

머리짧고 화장안하고 제모안하는거ㅋㅋㅋ 이것만으로도 남자들은 진짜 여자들보다 하...

조회 124,438추천 468

더 읽기
이은상 차준호 황윤성은 실수로 카메라 앞에서 욕해라

이은상 차준호 황윤성은 실수로 카메라 앞에서 욕해라

July 1, 2019

괜찮아 너흰 욕해도 돼 일단 그렇게라도 이슈가 되어 보자 그리고 분량 독식하고 알았지? 수습은...

조회 24,921추천 466

더 읽기
중국의 최신 기술에 놀란 bbc기자

중국의 최신 기술에 놀란 bbc기자

July 1, 2019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 wr_id=817701

조회 49,320추천 221

더 읽기
다들 봐줘!!!김우석 9화 해명 종결이야;;

다들 봐줘!!!김우석 9화 해명 종결이야;;

July 1, 2019

오늘 3차 방청이 끝나고 후기가 줄줄 올라옴 유갓잇 분량 문제가 엄청 많았음 ㅠㅠㅠ...

조회 47,874추천 930

더 읽기
+뭐냐 이거 옹성우꺼 아님? (프엑 따라하_지마)

+뭐냐 이거 옹성우꺼 아님? (프엑 따라하_지마)

July 1, 2019

프듀2 작작 따라해 ㅉㅉ 돌판에서 이런 거 예민한 거 몰라? + 댓글보니 정말 많이도 ...

조회 86,603추천 612

더 읽기
월급이 한번도 제때 들어오질 않습니다.

월급이 한번도 제때 들어오질 않습니다.

July 1, 2019

전 회사 퇴사 후 구직 중에해외 박람회때 옆 부스의 인상 좋으셨던 사장님 회사에서 직원 채용 ...

조회 49,406추천 144

더 읽기
충재씨에 대한 박나래의 태도 변화

충재씨에 대한 박나래의 태도 변화

July 1, 2019

기안84의 후배 '충재씨'를 알게 된 지 얼마 안됐을 때 충재씨 이야기만 나오면 조신...

조회 111,917추천 484

더 읽기
어제 3차경연 실물 반응 난리난 토니

어제 3차경연 실물 반응 난리난 토니

July 1, 2019

안녕안녕!! 어제 프듀 컨평 한건 다들 알고 있늬?? 프듀팬들은 모두 어제 잠죽자 했...

조회 106,269추천 523

더 읽기

About

뉴스를 표시할 날짜를 선택하세요.

Archives

  1. June 2022 (1523)
  2. May 2022 (1607)
  3. April 2022 (1595)
  4. March 2022 (1631)
  5. February 2022 (1127)
  6. January 2022 (1550)
  7. December 2021 (1550)
  8. November 2021 (1500)
  9. October 2021 (1550)
  10. September 2021 (1500)
  11. August 2021 (1550)
  12. July 2021 (1550)
  13. June 2021 (1500)
  14. May 2021 (1550)
  15. April 2021 (1500)
  16. March 2021 (1550)
  17. February 2021 (1400)
  18. January 2021 (1550)
  19. December 2020 (1550)
  20. November 2020 (1500)
  21. October 2020 (1550)
  22. September 2020 (1500)
  23. August 2020 (1550)
  24. July 2020 (1550)
  25. June 2020 (1500)
  26. May 2020 (1550)
  27. April 2020 (1500)
  28. March 2020 (1550)
  29. February 2020 (1450)
  30. January 2020 (1550)
  31. December 2019 (1550)
  32. November 2019 (1500)
  33. October 2019 (1550)
  34. September 2019 (1500)
  35. August 2019 (1550)
  36. July 2019 (1550)
  37. June 2019 (1500)
  38. May 2019 (1550)
  39. April 2019 (1500)
  40. March 2019 (1550)
  41. February 2019 (1400)
  42. January 2019 (1550)
  43. December 2018 (1550)
  44. November 2018 (1500)
  45. October 2018 (1550)
  46. September 2018 (1500)
  47. August 2018 (1550)
  48. July 2018 (1550)
  49. June 2018 (1500)
  50. May 2018 (1550)
  51. April 2018 (1500)
  52. March 2018 (1550)
  53. February 2018 (1400)
  54. January 2018 (1550)
  55. December 2017 (1550)
  56. November 2017 (1500)
  57. October 2017 (1550)
  58. September 2017 (1500)
  59. August 2017 (1550)
  60. July 2017 (1550)
  61. June 2017 (1500)
  62. May 2017 (1550)
  63. April 2017 (1500)
  64. March 2017 (1550)
  65. February 2017 (1400)
  66. January 2017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