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of a longer featured blog post

Multiple lines of text that form the lede, informing new readers quickly and efficiently about what’s most interesting in this post’s contents.

Continue reading...

From the Firehose

하이브 미친거아님???

톡커들의 선택하이브 미친거아님???

ㅇㅇ (판) 2022.06.21 18:51 조회121,390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이게.. 말이되는 스케줄임?

281
33
태그
신규채널
[NCT드림] [엔시티드림]
18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2.06.21 20:02
추천
24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지... 이제 신인 아님.. 연차도 제법 쌓였는데 발 딛고 올라가서 제대로 안착하려면.... 체력도 채력인데 심적으로 지치지 않길 바랄뿐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2.06.21 23:44
추천
19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도 저시기에 저정도 투어한듯 ㅠㅠ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2.06.22 01:38
추천
17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코로나 이전 인기 그룹들은 몇년간 소화해오던 정도의 일정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2.06.23 18: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네가 저런다고 싫어할거같냐? 버는돈이얼만데 ㅋㅋ 굴려주세요 하겟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18: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스케줄이 빡세보인다는 친구들은 혹시 코로나19 이후 덕질을 시작한걸까 혹시? 해외투어 저정도는 기본임 저거보다 투어 더 많이 도는 경우도 비일비재한데 그리고 7월이 일정 많아서 그렇지 8~9월은 2~3주씩 시간도 비어있고 하네 투바투가 데뷔 5년차인데 지금까지 콘서트 온콘 1번이 전부인데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더 빨리 투어 돌았을거임 건강이 중요하기는 하지만 멤버들 컨디션 이상 없으면 충분히 해낼 수 있을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17: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로나 때문에 안그랬을뿐 해외투어 돌면 저정도 스케줄은 돌지 않았음..? 게다가 아시아투어도 아니고 북미에 이곳저곳 다 가면 충분히 이해되는 스케줄이긴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17: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가수면 투어 돌고 나서의 통장 잔고랑 앞으로 구입할 건물들 떠올라서 개좋을 것 같은데... 게다가 가수라는 직업 자체로서도 해외 투어는 꿈 같은 일일 거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16: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에 개줌들 뭐냐
답글 0 답글쓰기
2022.06.23 14: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외콘서트 예매되는 인지도인거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물들어올때 확 당겨야지. 다 때가 있는거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12: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로나 때문에 2년넘게 쉬었고 그들도 군대를 바라볼 나이가 있고 부지런히 음악활도 하고 싶을때 무대에서 빛을 낼수 있는 시기 이니까 해야지~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면 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05:2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수만. 중국몽과 아랍몽을 꿈꾸는 꿈의 마왕. "중국이 아시아의 할리우드가 될 수 있도록 우리가 도와야 한다." 동방신기가 보살이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실명은비밀2022.06.23 01: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하면 그만둬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0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7월 ㅎㄷㄷ네
답글 0 답글쓰기
2022.06.23 00: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해외 뮤지션들 세계 투어돌때 저런식으로 일정 짜긴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2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어도 좋지만 컴백 언제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2 19:58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애들 쓰러지것다 컨디션땜시 몸상하고 다치면 어쩔려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2 19: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이틀밤새도 팔팔할나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2 19:0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스케쥴에 놀라는 애들은 아직 사회생활 안한 애들임 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2.06.22 19:0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 더했는데?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2 18:5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게 맞는거 같다... 쟤네도 노는거보다는 저걸 더 선호할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2 18: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돌판 체제 모르냐? 저정도는 인기 어느 정도 있는 아이돌들 다 소화하는 스케줄이고 자기들이 선택한 하고 싶은 일 하면서 돈도 ㅈㄴ 쓸어모을 수 있고 저 스케줄을 해낼 기회가 생긴다는 거니까 ㅈㄴ 행복한 거지 방탄 비교 도 나올 수 밖에 없는게 방탄은 진짜 역대급 살인적인 스케줄인데 걔네도 소화한 거니까 저정도로 미친 거 아니냔 반응이 왜 나오냔 거지 그리고 방탄도 그렇게 사는 거 멋지단 생각은 들어도 불쌍하단 생각보단 오히려 부럽단 생각이 더 들 정도니까 아이돌한테 저러려고 아이돌 한 거고 저게 거의 최종 목표다 싶고 행복한 거임,,진심 잼민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2 18: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날 적게 일하고 많이 벌라는 드립을 다큐로 받아들이는 친구들 많네ㅋㅋ 그런 게 어딨냐 일반인들은 저정도 강도로 일해도 저만큼 못 버는 경우가 많은 반면 쟤네는 직업수명 짧으니╋치고 올라갈 적기라는 게 있는 거 그러니까 벌 수 있을 때 빡세게 돌아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2 18: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벌고좋아하겠구만 니가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About

뉴스를 표시할 날짜를 선택하세요.

Archives

  1. January 2017 (1550)
  2. February 2017 (1400)
  3. March 2017 (1550)
  4. April 2017 (1500)
  5. May 2017 (1550)
  6. June 2017 (1500)
  7. July 2017 (1550)
  8. August 2017 (1550)
  9. September 2017 (1500)
  10. October 2017 (1550)
  11. November 2017 (1500)
  12. December 2017 (1550)
  13. January 2018 (1550)
  14. February 2018 (1400)
  15. March 2018 (1550)
  16. April 2018 (1500)
  17. May 2018 (1550)
  18. June 2018 (1500)
  19. July 2018 (1550)
  20. August 2018 (1550)
  21. September 2018 (1500)
  22. October 2018 (1550)
  23. November 2018 (1500)
  24. December 2018 (1550)
  25. January 2019 (1550)
  26. February 2019 (1400)
  27. March 2019 (1550)
  28. April 2019 (1500)
  29. May 2019 (1550)
  30. June 2019 (1500)
  31. July 2019 (1550)
  32. August 2019 (1550)
  33. September 2019 (1500)
  34. October 2019 (1550)
  35. November 2019 (1500)
  36. December 2019 (1550)
  37. January 2020 (1550)
  38. February 2020 (1450)
  39. March 2020 (1550)
  40. April 2020 (1500)
  41. May 2020 (1550)
  42. June 2020 (1500)
  43. July 2020 (1550)
  44. August 2020 (1550)
  45. September 2020 (1500)
  46. October 2020 (1550)
  47. November 2020 (1500)
  48. December 2020 (1550)
  49. January 2021 (1550)
  50. February 2021 (1400)
  51. March 2021 (1550)
  52. April 2021 (1500)
  53. May 2021 (1550)
  54. June 2021 (1500)
  55. July 2021 (1550)
  56. August 2021 (1550)
  57. September 2021 (1500)
  58. October 2021 (1550)
  59. November 2021 (1500)
  60. December 2021 (1550)
  61. January 2022 (1550)
  62. February 2022 (1127)
  63. March 2022 (1631)
  64. April 2022 (1595)
  65. May 2022 (1607)
  66. June 2022 (1523)

Elsewhere

  1. GitHub
  2. Twitter
  3.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