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of a longer featured blog post

Multiple lines of text that form the lede, informing new readers quickly and efficiently about what’s most interesting in this post’s contents.

Continue reading...

From the Firehose

여기 마라탕 재료 간단하게만 넣는 애들 있냐

톡커들의 선택여기 마라탕 재료 간단하게만 넣는 애들 있냐

ㅇㅇ (판) 2022.06.22 00:39 조회117,761
톡톡 10대 이야기 19

나 건두부 푸주 분모자 숙주 고기만 넣고 먹는데 ㄹㅇ 극락임..처음먹었을땐 아무재료나 다 넣었는데 계속 먹다보니까 딱 저렇게 5개만 고정이고 나머지는 아무것도 안 넣음 너넨 재료 어떻게 넣냐 짤은 내 마라탕 사진

34
150
태그
신규채널
[저메추] [소이정] [냠냠긋]
2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2.06.22 15:20
추천
191
반대
2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라탕 좀 그만 처먹어라 중국 욕은 욕대로 하면서 ㅋㅋㅋㅋ
답글 43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2.06.22 11:00
추천
19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청경채를 빼네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2.06.22 14:48
추천
148
반대
16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도 짱깨음식 처먹는 인간이 있네
답글 19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2.06.22 14:56
추천
29
반대
5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짱깨안뇽ㅋㅋㅋ 진짜 글좀바꿔올려라ㅋㅋ 틱톡이랑 마라탕에 뭐넣어먹어? 이딴글 왜 계속올리냐?이제 마라탕 유행 지나서 요세 내주변에 마라탕먹는애들 거의없던데ㅋㅋㅋ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2.06.24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냄새 정말 음식물쓰레기 3일 숙성된 냄새나.. 맵게해서 먹으면 맛은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4 00:2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식가지고 짱깨 거리는 거 진짜 멍청해보임.. 일본 불매 할 때 스시 먹지 말자는 애들 같음.. 맛있어서 자기돈으로 먹겠다는데 니들이 관여할이냐? 싫으면 그냥 닥치고 넘어가 근데 중국 싫다고 마라탕 좋아하는 한국인까지 욕하는 건 그냥 한심하고 짜증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4 00: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 마라탕은 마라탕이 아니라 그냥 짬뽕임 ㅋㅋㅋㅋㅋㅋ 미개한 조선족 새기들이 레시피도 제대로 못가져와서 그냥 짬뽕맛만 오지게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2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제비 뉴진면 납작당면 중국당면 소고기 목이버섯 새송이버섯 숙주 새우 쌀국수 치즈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2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무슨 맛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2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이버섯,흰목이버섯,중국당면,치즈떡,숙주,고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22: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당면 분모자 팽이버섯 비엔나소시지 큐브어묵 5개만 넣어서 먹으면 한끼 뚝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22: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자가 필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국당면 옥수수면 숙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2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우 짱개 ㅠㅠㅠㅠ 극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22: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에 마라탕 안먹니 뭐니 하는데 자영업자 카페가보면 요새 젊은 애들 배달 1순위가 (치킨피지같은거 빼고) 마라탕임 팩트.. ㅈㄴ욕해도 다 쳐먹음
답글 0 답글쓰기
2022.06.23 2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청경채, 숙주, 배추, 버섯, 시금치, 연근, 숙주, 분모자, 달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2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떡 면 류만 넣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2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옥수수면 분모자 치즈떡 중국당면 유진면 유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20: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잡탕=마라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2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숙주 소시지 고구마떡 고기만 넣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2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숙주 당면모두 고구마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19: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숙주 옥수수면 소고기 넓적당면 분모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2.06.23 19: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고기 치즈떡 중국당면 넓적분모자 팽이버섯 옥수수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2.06.23 19: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판사세네 현실에서 내 주변엔 마라탕 중국음식이라고 안 먹는 사람 없는데ㅋㅋ 짱깨아님 프리홍콩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About

뉴스를 표시할 날짜를 선택하세요.

Archives

  1. January 2017 (1550)
  2. February 2017 (1400)
  3. March 2017 (1550)
  4. April 2017 (1500)
  5. May 2017 (1550)
  6. June 2017 (1500)
  7. July 2017 (1550)
  8. August 2017 (1550)
  9. September 2017 (1500)
  10. October 2017 (1550)
  11. November 2017 (1500)
  12. December 2017 (1550)
  13. January 2018 (1550)
  14. February 2018 (1400)
  15. March 2018 (1550)
  16. April 2018 (1500)
  17. May 2018 (1550)
  18. June 2018 (1500)
  19. July 2018 (1550)
  20. August 2018 (1550)
  21. September 2018 (1500)
  22. October 2018 (1550)
  23. November 2018 (1500)
  24. December 2018 (1550)
  25. January 2019 (1550)
  26. February 2019 (1400)
  27. March 2019 (1550)
  28. April 2019 (1500)
  29. May 2019 (1550)
  30. June 2019 (1500)
  31. July 2019 (1550)
  32. August 2019 (1550)
  33. September 2019 (1500)
  34. October 2019 (1550)
  35. November 2019 (1500)
  36. December 2019 (1550)
  37. January 2020 (1550)
  38. February 2020 (1450)
  39. March 2020 (1550)
  40. April 2020 (1500)
  41. May 2020 (1550)
  42. June 2020 (1500)
  43. July 2020 (1550)
  44. August 2020 (1550)
  45. September 2020 (1500)
  46. October 2020 (1550)
  47. November 2020 (1500)
  48. December 2020 (1550)
  49. January 2021 (1550)
  50. February 2021 (1400)
  51. March 2021 (1550)
  52. April 2021 (1500)
  53. May 2021 (1550)
  54. June 2021 (1500)
  55. July 2021 (1550)
  56. August 2021 (1550)
  57. September 2021 (1500)
  58. October 2021 (1550)
  59. November 2021 (1500)
  60. December 2021 (1550)
  61. January 2022 (1550)
  62. February 2022 (1127)
  63. March 2022 (1631)
  64. April 2022 (1595)
  65. May 2022 (1607)
  66. June 2022 (1523)

Elsewhere

  1. GitHub
  2. Twitter
  3. Facebook